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최근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혁신적인 정온기술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메탈그라운드 로드(Road)' 영상을 공개했다.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 로드'는 전국 각양각색의 김치 중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추천한 '인생김치'를 찾아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로 최고의 '땅 속 김치맛'을 완성하는 과정을 담은 바이럴 영상이다. 총 4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사전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응모한 '인생김치' 중 서울 석류김치·철원 고랭지 배추김치·여수 돌산 갓김치·안동 종갓집 장김치 등 4가지를 선정해 제작됐다.

푸드 칼럼니스트 박준우가 소비자들의 추천으로 선정된 김치를 소개하고 tvN 한식대첩4에 출연한 해당 지역 고수들이 그 김치를 직접 담가 삼성만의 혁신 기술인 '메탈그라운드'로 '땅 속 김치맛'을 완성한다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소비자들은 이 영상을 시청하면서 자연스럽게 김치 담그는 비법과 보관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11월 30일까지 '땅 속 김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메탈그라운드 로드' 영상 4편을 보고 가장 맛있게 보이는 김치를 골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는 계절밥상 디너 이용권,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12월 7일 발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어떤 김치라도 사계절 내내 아삭하게 한겨울 땅 속처럼 보관해주는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의 독보적 정온기술을 쉽고 흥미 있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지펠아삭의 혁신 가치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