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명리조트 제공
사진=대명리조트 제공

대명리조트가 모바일을 활용한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대명리조트는 최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오픈하고 기존 모바일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선보인 인스타그램은 '대명리조트의 숨은 매력'을 주제로 전국 13개 호텔&리조트, 숨겨진 명소, 프로모션 소식을 사진과 영상 등의 콘텐츠로 전달한다. 또 리조트 주변 관광지도 함께 소개하고 있어 여행정보도 얻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는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2일까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리조트는 추첨을 통해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앱 'D 멤버스'도 새단장했다. 간편한 예약기능과 여행 콘텐츠를 담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실시했으며 사진과 아이콘을 활용해 직관성을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조트는 예약시스템과 다음 스토어뷰 등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고 고객 편의를 위한 새로운 기능들을 대폭 추가했다.

D 멤버스 앱 설치 후 회원 가입을 하면 누구나 신규 온라인 멤버십 'D 멤버스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리조느튼 리뉴얼 오픈을 맞아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스키리프트 50% 할인권 ▲오션월드 50% 할인권 ▲곤돌라 30% 할인권 ▲사우나 50% 할인권 ▲뷔페 10%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