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가 ‘유재석 주식론’을 주장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빵빵 터지는 웃음과 새 코너 ‘백문이불여일짤’의 호평 속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17일 방송은 ‘부심부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력 부자 5인방’ 윤정수-다이아 기희현-박나래-박진주-박환희가 출연해 빈틈없는 웃음 퍼레이드를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정수는 유라인을 타기 위한 강렬한 의지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바로 ‘유재석 주식론’을 설파하며 유재석에게 러브콜을 보낸 것.

윤정수는 “유재석은 프로그램 하나를 잡으면 언젠가는 터뜨리는 우량주”라고 주장한데 이어 과거 자신이 ‘무한도전’ 초창기에 자진 하차했던 것을 언급하며 “우량주를 팔지 말고 놔뒀어야 하는데 3주만에 팔아버렸다”며 진심 어린 자기 한탄을 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유재석은 윤정수와의 과거 인연을 회상해 관심을 모았다. 유재석은 “윤정수가 나보다 잘나갔었다. 당시 윤정수가 조언도 많이 해줬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에 윤정수는 “건방진 행동이었다. 내가 터진 입이라고 함부로 말했다”며 자신의 입에 스스로 벌을 주는 등, 과거의 경솔한(?) 행동을 뼛속 깊이 참회해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무엇보다 이날 윤정수는 친구인 유재석을 향해 “유재석은 예전에 나에게 경쟁자였지만 지금은 존경에 대상”이라고 전하며 못 말리는 유재석앓이로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부심부자 특집’에서 폭발할 윤정수와 유재석의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