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일본 인기 영화 속 주인공 역할을 체험해 보는 ‘B tv 원정대’를 고객 대상으로 공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B tv 원정대’는 B tv에서 서비스하는 영화의 감동을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영화 촬영지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영화 속 명소를 방문, 원정대원으로 참여한 고객의 소망 성취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영화 속 뒷이야기들을 영상으로 제작해 소개한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9월 뉴욕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B tv 원정대 도쿄편에서는 ‘심야식당’, ‘도쿄타워’, ‘바닷마을 다이어리’ 등 일본 인기 영화와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의 주요 촬영지를 찾아 간다고 설명했다.

참가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다. 개인별 참여 사연 및 인터뷰를 통해 최종 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 안원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고객들의 호응이 큰 만큼 앞으로도 B tv 인기 영화 촬영 장소를 직접 찾아가 색다른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하는 ‘B tv 원정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월에 진행된 뉴욕편 ‘영화로운 뉴욕여행’의 여행기 영상은 총 4편으로 제작됐다. 현재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