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타-김진경이 ‘거제 밤바다’로 떠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조타-김진경은 단돈 6만원을 들고 1박2일 배낭여행길에 오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19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이 거제도로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김진경은 ‘복불복’ 여행을 나설 예정. 앞서 조타의 아버지가 내민 두 개의 봉투 중 하나를 선택한 두 사람은 단돈 6만원을 들고 거제로 향하는 버스에 탑승, 멘탈 붕괴를 겪으며 웃픈 표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봉투를 열고 미션을 확인한 김진경은 깜짝 놀라 토끼눈을 뜨곤 “우리 커플은 고생할 운명인가 봐요~”라며 푸념을 늘어놓았으나 이내 운명에 수긍하며 조타의 손을 꼭 잡았다고.

거제에 도착한 조타-김진경은 언제 걱정을 했냐는 듯 ‘거제 밤바다’에 흠뻑 취했고, 팔짱을 끼고 바다를 거니는 등 숨김 없는 애정표현으로 ‘꽁냥꽁냥’ 분위기를 형성시켰다는 전언.

또한 두 사람은 주어진 6만원을 소중히 다루며(?) 투철한 절약정신을 보여주는 등 알뜰살뜰 커플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조타-김진경의 거제 배낭여행 현장은 오는 19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