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코리아는 지난 11월 4일(금),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새로운 한국 지사 설립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 기념식에는 40여개 파트너사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하이테라 코리아는 지난 11월 4일(금),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새로운 한국 지사 설립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하이테라 코리아는 지난 11월 4일(금),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새로운 한국 지사 설립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한국지사 설립 기념식에서 하이테라 코리아의 마 닝(Ma, Ning) 지사장은 '360° Coverage, Care & Capacity’ 캠페인을 주축으로 하는 국내 마케팅 전략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하이테라의 360도 캠페인은 하이테라 자체의 광범위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운영 상황에 맞춰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고 파트너와 공동운명체로 지속적으로 관련 서비스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하이테라 코리아의 세일즈 디렉터 차영해 상무 (Che, Chester)는 파트너사에 하이테라 스마트 솔루션(Hytera Smart Solution)을 자세히 소개하며, “하이테라는 모든 산업군의 특화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고객에게 전문적인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단말기,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올 초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한 하이테라 코리아는 시장에서의 활동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경찰, 소방, 임업, 철도, 항공, 기타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전문 영역에서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