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매립과 거치가 모두 가능한 ‘아이나비 M300’을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아이나비 M300’은 쿼드코어 코텍스 A9(Quad-Core Cortex-A9) 1.4Ghz CPU와 DDR3 1GB 메모리를 탑재해 동급대비 높은 사양을 제공한다. 빠른 경로 안내는 물론 아이나비의 빅데이터와 통신이 결합된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티링크(T-link)’도 적용했다. 국내 최대 25만개 도로링크의 정보를 반영해 실시간 교통정보와 라이브 검색, 무선 업데이트 등이 가능하다.

팅크웨어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300
팅크웨어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300

제품에 적용된 ‘아이나비 익스트림(Extreme) 3D’ 지도는 주요한 지형지물을 현실감 있게 렌더링 처리해 정확한 길 안내를 지원한다. 사용자의 운전 패턴 및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경로 안내와 다양한 지도 뷰 모드를 제공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강화 했다.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자사 중저가 제품에서는 처음으로 안드로이드 킷캣(kit-Kat) 운영체제(OS)를 도입했다. 태블릿 PC나 스마트 폰에서 사용하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내비게이션에 그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HD DMB 기능을 더해 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나비 M300’은 출시가격은 ▲16GB 339,000원, ▲32GB 369,000원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