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5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동시에 최대 50% 할인하는 겨울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5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동시에 최대 50% 할인하는 겨울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5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동시에 최대 50% 할인하는 겨울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을 즐기기 바라는 의미를 담아 ‘2016 라스트 카니발’, 즉 올해의 마지막 축제라는 테마로 기획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다양한 ‘히트상품’을 대거 할인할 뿐만 아니라 특별히 올해 새롭게 눈에 띈 ‘루키(rookie)’ 제품 30개 품목을 선정하고 할인 및 CJ ONE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까지 더했다.

참여 브랜드로는 메디힐을 비롯해 미쟝센·실크테라피·이브로쉐·코드 등은 최대 50% 할인하며 겨울철 촉촉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하다라보·페이스인페이스·아이소이 등은 최대 40% 할인한다.

클리오·케이트·웨이크메이크·23years old·네오젠·버츠비 등은 최대 30% 할인하며 닥터자르트·페리페라·피지오겔·세타필·라운드어라운드 등은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유세린·바이오더마·유리아쥬·라우쉬·센카 등은 최대 10% 할인한다. 단, 품목별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올리브영 홍보팀 관계자는 "12월은 일 년을 열심히 보낸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통해 위로하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의미 있는 시기”라면서 “비록 사회 전반적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어 있지만 올리브영에서 만큼은 밝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