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대표 조원영)가 기업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와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지원하고자 넷백업 8.0(NetBackup 8.0)과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발표했다.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베리타스 넷백업을 기반으로 데이터 가시성, 애플리케이션 레질리언스, 카피 데이터 매니지먼트(CDM) 기능을 통합해 기업의 핵심 자산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보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리타스는 최근 열린 자사의 연례 컨퍼런스 베리타스 비전(Veritas Vision)에서 데이터 인사이트, 가용성, 보호 기술기술을 통합한 ‘360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는 리스크를 줄이고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수준을 보장하며 규제 컴플라이언스 요건 이행을 지원함과 동시에 신속한 데이터 접근이 가능하다.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의 스콧 앤더슨(Scott Anderson) 정보보호솔루션 사업부 총괄 수석부사장은 “넷백업 8.0은 기업의 증가하는 데이터 요구를 관리할 수 있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베리타스 비전의 핵심으로, 이를 기반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복잡성과 디지털 비즈니스의 현실에 대응해야 하는 고객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360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360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
360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

이번 발표의 핵심은 넷백업의 최신 버전인 넷백업 8.0으로, 엔터프라이즈급 확장성과 성능, 광범위한 워크로드 통합 기능으로 클라우드 환경은 물론, 가상 및 물리 환경의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보호한다. 이번 발표로 베리타스 넷백업 솔루션은 통합 데이터 보호의 범위를 확대해 전방위적인 360 데이터 관리를 위한 포괄적인 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한다.

기업은 넷백업 8.0을 기반으로 360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이용해 기존에 구축된 환경을 활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의 위치에 상관없이 100%에 근접한 백업 및 복구 성공률을 달성할 수 있고 글로벌 데이터 가시성 및 간소화된 비즈니스 레질리언스를 확보하고 카피 데이터의 통합관리가 가능하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