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조준호)는 지난 3일 'V20의 좋은 사운드로 하나되기를'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V20 2차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V20 영상은 첫사랑을 고백하는 순간의 설레는 남녀, 즐거운 데이트 중인 커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남매와 부부 등 음악을 매개로 더욱 행복해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최강 멀티미디어 폰 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원음을 되살리는 4DAC, B&O 플레이 튜닝, 전후면 광각카메라 등 V20의 인기 요소인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조했으며 이러한 기능이 ‘만남’과 ‘고백’이라는 일상의 상황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도록 했다.

만남과 고백의 순간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은 이번 영상은 84년에 발표된 퀸(queen)의 숨겨진 명곡 ‘Thank God It's Christmas’를 배경 음악 선정, V20의 오디오 성능을 부각하면서도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특히 전편에서 세계적 뮤지션인 샘 스미스와 위켄드를 등장시켜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능에 집중했다면 이번 편에서는 그 오디오 기능을 통해 사람들의 관계가 더욱 풍요로워지고 특별해지는 순간들을 표현한 것이 눈길을 끈다.

LG전자 관계자는 “세계적 뮤지션의 음악과 영화 같은 영상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이번 TV 광고 역시 호응도가 높다”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호감도, 관심도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