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조준호)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영화 ‘스타워즈’ 콘셉트의 LG 휴대폰 꾸미기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28일 개봉 예정인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콘셉트의 휴대폰 꾸미기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한다. 사용자는 LG 스마트폰에 기본 설치된 ‘LG스마트월드’에서 해당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LG전자가 선보이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콘텐츠는 스마트폰 홈테마 3종 외에 월페이퍼 5종, VR 콘텐츠 1종이다. G5나 V20 고객이라면 VR 콘텐츠를 360 비디오 배경화면으로 설정, 실감 나는 우주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달 26일까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거나 댓글을 남긴 사용자를 추첨해 총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기존 ‘스타워즈’ 시리즈를 한 편도 보지 않은 관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화다.

LG전자 MC사업본부 CX기획실 공용문 실장은 “LG만의 스마트폰용 콘텐츠를 차별화하고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자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콘텐츠를 선보인다”며, “고객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