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아이템 지급…1월 11일까지 진행

제페토는 16일 자사가 개발한 글로벌 인기 FPS ‘포인트 블랭크’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총 4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업데이트된 특별 콘텐츠와 새로운 무기 시리즈를 선보이고 유저들이 좀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는 한국을 포함해 포인트 블랭크가 서비스되는 전 국가에서 진행 될 뿐 아니라, 추가된 크리스마스 관련 콘텐츠들도 대대적으로 글로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진행되는 ‘당신의 산타가 되어 드립니다!’는 이벤트 게시판에 받고 싶은 게임 아이템과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당첨자뿐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누구나 7일 동안 사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제작 총기 2종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년 1월 11일까지 출석이벤트, 기간별 한정판 아이템 보상 이벤트, 플레이 시간에 따른 신규 무기 ‘Inferno 시리즈’ 획득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제페토 김지인 대표는 “한 해 동안 포인트 블랭크를 사랑해 준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유저들이 게임을 하는데 지루함을 느끼지 않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인트 블랭크는 중남미, 동남아, 북미 등을 포함해 약 100개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각 국가별 서비스 페이지는 포인트 블랭크 e스포츠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