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은 켄싱턴 제주호텔에서의 1박 2일 숙박과 올림푸스 카메라 출사 여행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는 ‘힐링 제주 출사단’ 시즌2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출사단에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올림푸스한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스토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힐링 제주 출사단’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해당 URL과 지원 동기를 이스토어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2일 이스토어에서 발표된다.

출사단에 선정되면 1월 16일부터 17일까지 1박 2일 간 켄싱턴 제주호텔의 럭셔리 숙박 패키지와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 여행 기간 동안 올림푸스의 프리미엄 셀피 카메라 PEN E-PL8과 올림푸스 최초의 액션 카메라 TG-트래커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PEN E-PL8은 180도 젖혀지는 고해상도의 대형 터치 LCD 모니터를 탑재해 손쉽게 고화질의 셀피 촬영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로, PEN 시리즈의 프리미엄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정훈 본부장은 “보다 많은 분들이 사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를 바라며,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제주 출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림푸스 카메라로 아름다운 제주의 겨울 풍경과 함께 따뜻한 추억도 함께 담아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