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명리조트 제공
사진=대명리조트 제공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전국 리조트가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리조트에서의 겨울을 소개한다.

대명리조트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거제마리나리조트,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변산, 델피노 골프&리조트 에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그중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올 겨울 화제의 뮤지컬과 9년 연속 입장객 수 1위 스키장인 스키월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또 거제마리나리조트는 24일과 25일 이틀간 특별한 요트 체험을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야간 요트 투어'를 운영한다.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변산, 델피노 골프&리조트 역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공연과 선물을 준비했다. 대명리조트 제주는 24일 어린이 마술쇼를 열고 델피노 골프&리조트는 24일과 25일 체크인 고객에게 이벤트 선물을 증정한다.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은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으로 구성한 '휘닉스 윈터페스티벌'을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24일에는 산타클로스와 사진촬영 및 선물 전달, 버스킹 공연 등이 개최되고 31일에는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횃불스키 퍼포먼스, 불꽃놀이 등이 펼쳐진다.

2017년 1월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여성 래퍼 헤이즈, 버벌진트 등이 펼치는 힙합 페스티벌도 준비되며 락밴드 크라잉 넛과 가수 김범수의 공연, 불꽃놀이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이어진다. 휘닉스 평창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뽀로로 스노우파크도 내년 3월 5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전 휘닉스아일랜드)는 29일까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로얄형 객실(34평형) 2박과 조식 뷔페 1회, 민트 레스토랑에서 하우스그릴 석식 1회 등이 포함돼 있다. 또 24일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키즈 라운지가 마련되며 특별한 저녁식사를 위한 크리스마스 특선 만찬도 준비된다. 31일에는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위한 송년행사가 진행되며 내년 1월 1일에는 글라스하우스에 위치한 민트 레스토랑이 떡국 상차림을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일산, 제주, 63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아쿠아 크리스마스 대축제'를 개최한다. 커플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할인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가 이어지고 아쿠아플라넷 63에서는 24일과 25일 이틀간 크리스마스 캐롤이 흘러나오면 아쿠아 수호대의 메인 캐릭터인 토리와 포리가 깜짝 등장해 관람객에게 달콤한 사탕을 증정한다.

여기에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여수시 관광객 1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Again 1300만 여수시민 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며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12월 한 달 동안 집안 책꽂이에 잠들어 있는 아동도서를 가져오면 도서 1권 당 어린이 1명이 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어린이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실시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