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메뉴(대표 현건호)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7년 중국대건강산업포럼 행사에서 한국 내 건강식단제조 및 판매 기업 성공사례로 소개됐다.

이번 포럼은 시진핑 수석이 2017년부터 국가 산업으로 주도 예정인 중국 내 건강 관련 산업분야에서 성공한 기업인들과 창업을 계획하는 스타트업 및 투자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성공사례를 발표하고 수상하는 자리다. 행사에는 각 기업 관계자 2천여 명이 참석했다.

포럼 초청에 앞서 중국 내 50여 개 기업은 지난달 중순 한국 내 힐링메뉴 제조시설을 견학하였다.

견학 과정에서 현 대표는 중소기업 진흥공단에서 진행 하고 있는 청년창업사관학교 6기 입교 당시 개발한 주문형 시스템, 영양성분검사, ERP 개발을 추진한 과정과 당뇨, 암 등 각종질병을 앓고 있는 환자와 바쁜 직장인 및 주부 들에게 구성 되어야 할 식단을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영양사 관리시스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시스템을 소개 했다.

견학을 진행한 중국의 한 기업 관계자는 “힐링메뉴 제조시설을 방문하여 현 대표의 열정과 노력에 감동하였고 보기 좋게 포장해서 유통만 하는 기업이 아닌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선점을 반영하려 노력하는 기업으로 훌륭한 모범사례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한편, 건강식단 배달 전문 연구기업 힐링메뉴 당뇨 식단인 힐링식단A는 국민건강보험 공단에서 주관하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당뇨병교실에 납품계약을 체결하여 유통되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