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주행 중 자갈(스톤칩) 파편, 곤충 등 도로에서 일상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스크래치와 주 정차, 문콕 등 흠집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원치 않은 상황에 대비하여 기존에는 시공업체에 고가를 지불하여 PPF(자동차 외부보호필름)을 부착 시공했다면 DIY 시대의 소비자 증가세로 합리적인 제품을 찾는 추세이다.

업계 최대 보호필름 제조 기업인 힐링쉴드는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PPF(자동차 외부보호필름)을 소비자가 원하는 부위에 맞게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 품질인 자동차 전용외부보호필름을 PPF를 출시했다.

이미 PPF(자동차 외부 보호필름) 필름은 휠링쉴드에 출시되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도어컵, 도어 엣지, 도어 필러, 도어 스탭, 사이드 미러, 프론트 범버, 리어 범퍼, 주유구, 헤드라이트 등 다양한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힐링쉴드의 PPF (자동차 외부 보호필름)은 황변 현상(시간이 지나면 황색으로 변색되는 현상)이 없는 고품질 무황변 제품이다.

힐링쉴드 연구개발 전무 이사는 “자동차 PPF뿐만아닌 오토바이, 드론 전용 외부보호필름도 개발 출시 예정이며 세계최초로 디지털, 생활, 자동차 분야 모두 섭렵한 보호필름 전문 기업으로 전 분야에 걸쳐 전용 보호필름을 꾸준히 개발 중이다.” 라고 보호필름의 다품종, 고품질 개발에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폰트리는 2008년 설립 이후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30여개국 수출 중인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 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전자파 발열 차단,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 액서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