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은 전북혁신도시 4-1블록에 공급될 예정인 ‘대방디엠시티’ 상가 분양을 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북혁신도시 4-1블록에 공급될 예정인 대방디엠시티는 지하5층~지상45층 6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파트 494세대, 오피스텔 1,144실로 구성되어 있다. 상업시설을 함께 갖춘 초대형 복합주거단지다.

만성초, 온빛초, 온빛중, 양현고 등 도보통학이 가능하여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기지제 수변공원 및 단지인근 근린공원 등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제공한다.

교통편으로는 전주IC, 서전주IC와 가깝고 효자로 확장 및 혁신로, 정여립로 개통을 통해 전주시내 접근이 편리하다. 또한 전북도청과 전주시청, 완주군청이 10km이내에 위치하여 기존 시가지와의 접근성 또한 우수하여 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다는 전망이다.

이러한 대방디엠시티의 상가가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방디엠시티 상가의 경우 총 1,638세대 초대형 단지내 수요가 존재하며, 전북혁신도시의 핵심 입지에 위치한 스트리트 메인 상가로써 중심상업지구 유동인구와 주변 1만 세대 배후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

더욱이, 12개 공공기관 및 법조타운이 몰려있어 종사자 수요 또한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영화관이 입정 예정되어 있어, 키 테넌트 역할을 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상업시설과 영화관 입점으로 쇼핑과 문화가 연계되는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스토어로써, 풍부한 유동인구로 지속적 수익창출이 기대되고 있는 대방디엠시티 상가의 자세한 내용은 견본주택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1232-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