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미디어

LGU+, ‘동반성장’ 위해 대리점 대표 공개 모집

발행일시 : 2017-01-08 09:00

LG유플러스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해 나갈 ‘가족’ 찾기에 나선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대리점 대표를 모집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창업,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LGU+, ‘동반성장’ 위해 대리점 대표 공개 모집

이번 공개 모집을 통해 예비 창업주들은 LG유플러스만의 체계적인 창업 프로그램을 지원 받아 초기 운영의 부담을 덜고 성장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안정적인 대리점 육성 기반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기 위한 파트너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대리점 대표에게 초기 매장 확보, 인테리어와 인건비 지원 등 구축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총체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최대 6개월동안 실제 매장에서 영업사원 및 점장 역할을 수행하는 인큐베이션 과정을 운영해 원활한 대리점 사업을 영위하기 위한 준비 과정을 진행한다.

대리점 개설 이후에도 현장 지점장 및 채널 매니저를 통한 경영 컨설팅, 단말 및 채권관리, 인재채용 및 육성 등 사업 전반에 대한 지속적인 케어가 이뤄진다.

그 동안 LG유플러스는 사업 파트너이자 동반자인 대리점주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우수 대리점 행사 및 미팅을 정기적으로 개최해 왔으며 대리점 대표 최고 경영자 과정을 운영해왔다. 우수 대리점을 대상으로 해외 연수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3일, 4일 양일에 걸쳐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창업 인력 유치에 나선다.

LG유플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대리점 창업에 대한 상세적인 안내와 기존 대리점 대표 및 창업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 등을 진행해 효과적인 창업 컨설팅이 이뤄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2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 이후 창업지원 접수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대상자를 모집하고 소정의 인터뷰를 통해 후보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후 인큐베이션 과정을 거쳐 매장확정 및 개설을 통해 최종적인 창업까지 지원에 나선다.

LG유플러스 PS부문 PS인사/지원 최효락 담당은 “대리점 대표와 직원들은 우리의 가족이고 함께 성장해 나갈 파트너라고 생각한다”면서 “통신 분야는 5G를 기반으로 IoT, 커머스 등 다양한 사업기회가 창출되는 만큼 공개 모집을 통해 열정을 가진 창업 후보자들이 안정적인 수익과 지속적인 성장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에 꼭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 2017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 ㅣ 대표전화 : 02-6925-6318
사업자등록번호 : 119-86-28010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