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함께하는 추카 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1월 21일(토)와 22일(일) 양일간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개최된다.

2017년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기존에 없던 특가패키지 스드메를 비롯해 허니문, 혼수가전가 마련됐다. 구정(舊正)을 앞두고 박람회 초특가 혜택으로 알뜰 결혼준비와 양가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도 준비됐다.

인기업체 중심의 스드메패키지 루체 99만원과 원규 120만원은 행사에서만 공개된다. 스드메 계약자 전원에게는 20R 액자와 드레스 피팅비를 지원하며, 종합건강검진권과 20만원 상당의 한삼인 백세홍삼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헤어, 허니문을 한꺼번에 해결하는 '스드메&푸켓 풀빌라 허니문패키지'도 145만원부터 초특가로 구성했다.

웨딩박람회 참가 예약만 해도 결혼준비 필수북 2종(웨딩백과,결혼준비체크리스트)을 선 우편발송 서비스로 제공하며, 행사장에 오면 웨딩드레스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방문고객에게는 제주도 왕복항공권(2인), 기능성 마스크팩, 라바짜 커피, 체중계를 전원 증정하며, 상담만 받아도 흑마늘 홍삼골드와 인기 연극티켓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허니문, 예물, 한복, 예복, 폐백, 혼수가전 등 옵션별 파격할인 및 계약 추가 경품혜택도 준비했다. 맞춤한복, 맞춤예복, 18K 커플링을 패키지로 구성할 경우 최대 50% 이상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기 허니문 지역을 카오락 139만원, 하와이 169만원, 발리 186만원, 칸쿤 299만원의 초특가로 제공하며 여행컨셉별 1:1 맞춤 스타일링도 받을 수 있다. 상담만 받아도 롯데면세점 VIP골드카드 및 할인권/사은권, 롯데호텔 라운지 이용권, 계약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웨딩슈즈 또는 오선월드 입장권, 여행용 가방, 불가리 바디세트, 수중카메라, 달러북 등을 추가 증정한다.

본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인터넷 최저가에 도전하는 300/500/700/1000만원 초특가 할인패키지가 마련된다. LG 전제품을 고를 수 있고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혼수 전문 매니저의 맞춤상담으로스므메가 끝난 예비부부들까지 똑소리 나게 혼수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2017년 1월 21일(토)~22일(일)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진행되는 ‘LG전자와 함께하는 추카웨딩&혼수박람회’의 참가 업체와 다양한 혜택 확인 및 참가신청은 추카웨딩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