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새해를 맞아 치킨과 오코노미야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코노미 온더 치킨’을 출시했다. 사진=KFC 제공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새해를 맞아 치킨과 오코노미야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코노미 온더 치킨’을 출시했다. 사진=KFC 제공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새해를 맞아 치킨과 오코노미야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코노미 온더 치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오코노미야끼와 치킨의 협업 제품으로 치킨 위에 오코노미야끼를 얹어 독특한 비쥬얼과 맛을 뽐내는 메뉴다.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신선한 통살 치킨 위에 신선한 양파와 양송이, 고소한 치즈, 바삭한 베이컨을 풍성하게 올렸다. 특제 오코노미야끼 소스와 마요네즈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독특하고 깊이 있는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여기에 가쓰오부시 토핑까지 더해 오코노미야끼 특유의 맛을 살린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는 것이다.

‘오코노미 온더 치킨’ 단품 가격은 5000원이며 오코노미치킨, 콜라, 비스켓으로 구성된 ‘오코노미 세트’는 6700원, 오코노미치킨 2조각과 콜라 2개, 후렌치후라이로 구성된 ‘오코노미 커플팩’은 1만1400원이다.

한편 KFC는 인기걸그룹 EXID의 하니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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