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PC와 동일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CJ몰 오투어 모바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이 PC와 동일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CJ몰 오투어 모바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이 고객들의 손쉬운 여행 상품 쇼핑을 돕기 위해 'CJ몰 오투어 모바일'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오투어는 CJ몰 내 여행 전문관으로, CJ월디스·하나투어·모두투어 등 20여 개의 국내 대표 여행사 상품을 비교·구매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시아를 비롯해 미주·유럽 등의 패키지 여행 및 자유여행, 허니문 여행은 물론 항공·호텔·교통패스 등의 카테고리 별로 상품과 각종 특가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CJ몰 오투어 모바일'은 PC와 동일한 쇼핑환경을 제공하여 고객 접근성 및 구매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모바일이나 태블릿에서도 여행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하고 예약, 결제할 수 있으며, CJ몰 앱의 메뉴 탭 내에서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오는 3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이용권과 무료항공권을 증정한다. 또 오투어 모바일 이벤트를 친구들에게 공유하여 선정되는 '홍보왕'에게는 해외항공권(1인 2매)도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을 통해 해외패키지와 자유여행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상품 결제 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여행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CJ ONE 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사별 최대 7% 청구 할인 및 무이자 혜택(기간별 상이)도 주어진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