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오는 3월7일까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당기면 가까워져요!’ 모바일 SNS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가 오는 3월7일까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당기면 가까워져요!’ 모바일 SNS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가 오는 3월7일까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당기면 가까워져요!’ 모바일 SNS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코카콜라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의 친구 초대를 통해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화면 속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의 라벨을 풀어 흰 끈을 잡아당겨 리본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어지는 화면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작성하면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보틀에 해당 문구가 새겨지고, 카카오톡을 통해 바로 메시지 수신자에게 전송할 수 있다.

수신자는 소중한 사람이 보낸 이벤트를 확인한 후 화면 속 코카콜라를 실제로 마시듯 핸드폰을 기울이면 화면 속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의 보틀이 비워지면서 발신자가 마음을 담아 보낸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2장씩 총 4000장의 ‘코카콜라 리본 한정판 패키지’ 500㎖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코카콜라는 새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와 함께 최근 ‘감사의 아이콘’ 박보검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TV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