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에스티 제공
사진=동아에스티 제공

동아에스티가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동아에스티(대표 민장성)는 지난 16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 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며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후생 증대를 목적으로 시행한다.

또 선포식은 동아에스티의 주 고객인 의사와 약사는 물론 환자 등 의약품 최종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런 회사의 의지를 반영하기 위해 선포식에서는 민장성 사장을 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하고 참석한 임직원들은 고객중심의 경영을 선언한다는 CCM 선언문을 함께 제창하며 성공적인 CCM경영을 다짐했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CCM 선포식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소비자중심의 마인드와 자세를 갖춰 나갈 것"이라며 ""CCM 인증 획득과 함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중심으로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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