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정유년 설을 앞두고 실속형 커피 선물세트 2종(콜드브루 세트, 단품 세트)을 출시했다. 사진=카페베네 제공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정유년 설을 앞두고 실속형 커피 선물세트 2종(콜드브루 세트, 단품 세트)을 출시했다. 사진=카페베네 제공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정유년 설을 앞두고 실속형 커피 선물세트 2종(콜드브루 세트, 단품 세트)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손쉽게 다양한 레시피의 커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콜드브루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의 콜드브루 제품은 산지별 고품질의 원두를 장시간 저온에서 추출해 깔끔한 맛과 깊은 원두의 풍미를 담고 있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먼저 카페베네 콜드브루 세트는 콜드브루 커피 3병과 카페베네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2개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가 있다.

기분 좋은 잔향이 남는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가벼운 산미와 카카오의 쌉싸름한 풍미가 조화된 ‘싱글오리진 케냐 마운트 엘곤’, 다크 초콜릿의 묵직한 풍미와 달콤함이 특징인 ‘브라질-에티오피아 블렌드’ 총 3종의 콜드브루 커피가 포함되어 다양한 산지별 원두의 개성과 그 풍미를 비교하며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만2000원.

또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단품 세트도 있다. 카페베네 콜드브루 싱글오리진 단품 세트는 싱글오리진 콜드브루 커피 1병을 고급스런 지관통에 포장해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을 더한 제품이다. 싱글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싱글오리진 케냐 마운트 엘곤, 싱글오리진 과테말라 아티틀란 등 총 3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1만원.

카페베네 설 선물세트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카페베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온라인 채널에서도 스틱형 원두커피 등 다양한 구성의 커피 선물세트가 판매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명절은 김영란법(부정청탁방지법) 시행 등 가성비 높은 선물을 선호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해 3만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세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