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7년 한국수자원공사 채용형 인턴 공채시험 대비를 위한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봉투모의고사’ 신간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새롭게 선보인 ‘한국수자원공사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봉투모의고사’는 실전모의고사 2회분과 정답 및 해설지, OMR 카드로 구성된 봉투형 모의고사 문제집이다.

오직 한국수자원공사 채용시험의 출제 유형에 초점이 맞춰진 최신 적중모의고사여서 실제 시험에 가장 근접한 문제로 구성되었다. 모의시험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최적의 수험서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문제풀이 연습을 할 수 있도록 NCS 출제 경향에 맞춰진 80문항의 문제를 65분 내에 푸는 모의고사가 2회분 수록되어 있고 상세 해설을 통해 각 영역별 주요이론과 출제 포인트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취약점을 보완하는데 효과적이다.

애듀피디 수험관계자는 “2017년 321개의 공공기관이 NCS 채용 전형을 전면 도입함에 따라 지원하고자 하는 공기업 채용전형에 맞춰진 수험서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아직은 정보가 부족하여 NCS 도입에 따른 변화에 혼란스러운 수험생들이 ‘NCS직업기초능력검사’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고 모의시험을 통해 고득점을 자신할 수 있는 양질의 수험서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각 기관별 시험전형에 최적화된 학습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수자원공사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1월 23일까지 K-water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차 필기시험인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및 직무지식평가’는 2월 11일(토)에 서울과 대전에서 치러진다.

한편, 에듀피디는 2017년 한국수자원공사 NCS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파이널 모의고사 특강’을 단기과정으로 오픈하여 제공하고 있다.

‘한국수자원공사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봉투모의고사’는 온오프라인 대형서점 혹은 에듀피디코리아와 같은 수험서 전문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의고사에 대한 동영상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m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