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전광판 프러포즈 기회, 특별 공연팀의 세레나데, 스톤헨지 커플링, 호텔 숙박권 등 제공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에 참여할 커플을 모집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에 참여할 커플을 모집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에 참여할 커플을 모집한다.

이벤트는 2월 11, 12일 이틀 동안 각각 오후 3시와 5시, 7시 등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층 아트리움을 배경으로 주인공 커플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달 5일까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둘만의 커플 사진과 특별한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총 여섯 쌍의 커플을 선정한다.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여섯 쌍의 커플에게는 대형 전광판을 통한 깜짝 프러포즈 기회가 주어지며, 감동을 극대화해줄 특별 공연팀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스톤헨지 커플링과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및 디너뷔페권도 선물로 주어진다.

경방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매년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해 온 타임스퀘어는 많은 연인들에게 트렌디한 데이트 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특색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