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대표 이흥복)가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칼트윈(Kalt Win)’을 새롭게 런칭하며 자동차 틴팅 사업에 진출한다. 이번 틴팅 사업에 팅크웨어는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사업 확대 및 대표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잡겠다는 의지가 확고하다.

팅크웨어는 지난해 미국 메이저 필름 제조사와 전략적 사업제휴를 진행했다. 회사는 내비게이션, 블랙박스의 기술개발을 통한 높은 자동차 이해도를 기반으로 까다로운 품질기준에 맞춰 국내 시장과 소비자에 맞는 필름을 제조사와 함께 개발했으며,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기반의 높은 현장 기술력과 철저한 사후 서비스 등의 강점을 살려 적극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틴팅 사업에서는 후발주자지만, ‘아이나비’를 국내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킨 노하우를 활용해 빠르게 성장시킨다는 전략이다.

팅크웨어가 새로 론칭하는 틴팅 브랜드 칼트윈
팅크웨어가 새로 론칭하는 틴팅 브랜드 칼트윈

칼트윈 틴팅 필름은 ▲세라믹 필름 기반의 TX, ▲카본세라믹 필름 기반의 RX, ▲메탈 필름 기반의 LX 등 총 3가지의 제품 군을 선보인다. 위 제품 모두 전파 수신 장애 개선 및 태양열 차단율(TSER), 자외선 차단율 등에서 우수한 성능을 갖췄으며, 운전자의 프라이버시 보호 및 시인성까지 확보해 주행 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

또한 각 제품 군마다 칼트 블랙, 솔리드 차콜, 다크 차콜 등 고유 컬러를 적용, 차의 기능성은 물론 외형적인 면에서도 동시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철저한 사후관리도 보장한다. 시공 후 본사에서 제공하는 보증서 발급은 물론 갈라짐, 탈색, 변색 등 틴팅 필름 결함 발생 시, ▲TX, RX는 10년, ▲LX는 7년 간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시공이 가능하다.

칼트윈의 틴팅 서비스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57개 대리점에서 시공이 가능하며, 점차 서비스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