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24일부터 설을 맞아 자사 게임 9종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이벤트가 진행되는 게임은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데빌리언’, ‘나이트 슬링거’, ‘피싱마스터’, 다크어벤저2’,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크로매틱소울’, ‘카툰워즈3’ 등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스테디셀러 ‘별이되어라!’부터 최신작 ‘나이트 슬링거’까지 다양한 게임이 참여한다”며 “이를 통해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데빌리언’은 설을 맞아 2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게임 접속 시 ‘골드’, ‘무기 소환권’, ‘방어구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나이트 슬링거’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새해 소망을 작성, 댓글 수에 따라 황금알, 스타볼 등을 지급한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루비, ‘SSS급 동료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 복 주머니’를 증정하며, 내달 1일까지는 ‘SSS급 동료뽑기권’과 ‘초월의 정수’를 매일 지급한다. 또한, 던전, 레이드, 요새전 등을 정해진 횟수만큼 플레이 시 티켓과 신발, '보석 선택권' 등을 지급한다.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설날, 티카가 세뱃돈을 드려요! 이벤트’를 열고, 골드와 캐럿을 제공한다.

‘피싱마스터’는 전통 모자를 쓴 신규 이벤트 어종 8종 중 1종을 낚은 스크린 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담긴 ‘복 주머니’를 지급한다. ‘다크어벤저2’도 공식 커뮤니티에 명절에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일과 덕담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실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크로매틱소울’, ‘카툰워즈3’도 설날을 맞아 접속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테마로 동참한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