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게임 별 이색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는 25일 설 연휴를 맞이해 자사의 모바일게임이 총출동하는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데이토즈의 이번 명절 맞이 이벤트는 ‘애니팡’ 시리즈 등 10종의 자사 모바일게임을 통해 진행되며 각 게임 별 이용자에 맞춰 기획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최근 10종의 국내 모바일게임 서비스 라인업을 완성한 선데이토즈가 진행하는 첫 대규모 이벤트라는 점에도 관심을 모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세계 명작 동화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배경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애니팡3'가 춘향전을 테마로 한 신규 에피소드 23의 20개 스테이지를 공개한다.

춘향전을 콘셉트로 한 춘향애니 등 4종의 신규 캐릭터를 선보일 ‘애니팡3’는 출시 후, 처음으로 한국 고전 소설을 배경화하며 복주머니 획득 이벤트를 더해 유료 재화와 회전팡, 춘향 캐릭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국민 게임의 원조인 ‘애니팡’은 게임 내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며 김치냉장고 등 생활가전 경품을 준비했다. 30대 이상 여성층의 호응을 얻고 있는 ‘애니팡 사천성’ 역시 스테이지 진도에 따라 순위를 경쟁하는 푸드트리 이벤트로 유료 재화인 페리 30개를 선물하는 실속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4번째 설 맞이에 나서는 ‘애니팡2’ 역시 연휴 기간 중 무제한 하트 타임과 설 당일 폭죽팡 증정 등의 이벤트로 명절 연휴에 꼭 맞춘 재미를 전한다.

또한 '상하이 애니팡'은 복주머니 블록을 터뜨리는 이벤트를 추가해 복주머니 획득에 따라 이지모드, 회오리팡, 시간 추가 등 인기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스테디셀러 모바일 SNG인 ‘아쿠아스토리’는 접속에 따른 출석 체크 및 아이템 증정과 시간대별 경험치 2배, 한복 아리 물고기 판매 등의 이벤트로 명절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애니팡’ 시리즈의 막내 ‘애니팡 터치’와 선데이토즈의 자회사 애니팡플러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애니팡 맞고’ 등 보드게임 삼총사는 게임 접속이나 결제에 따른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10종의 국내 라인업 완성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가 다양한 게임과 어우러진 선물로 설 명절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 이벤트는 연휴가 끝나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