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설날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등 건강을 위한 아이템이 명절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헬스케어업계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설선물을 소개한다.

먼저 풀무원건강생활은 다양한 새해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신선건강음료 유통브랜드 풀무원녹즙은 31일까지 발효숙성즙 기획세트 2세트를 구매하면 신제품 '발효숙성울금150'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이며 그린체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6종을 선보인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7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균형 잡힌 아침식사대용식인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 등이다. 또 회사는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허벌라이프 스킨 얼티메이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한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은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 바노가 '계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바노 화장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패키지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츄럴엔도텍은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에서 오는 31일까지 전개하는 '행운을 향해 돌리세요!'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바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는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설 맞이 복(福)주머니 이벤트'를 전개한다. 홈쇼핑 구매 상담을 완료하거나 온·오프라인에서 바디프랜드 전 제품을 렌탈 혹은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5일까지며 회사는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파라오S'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독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부모님 효도 건강선물세트로 적합한 '울금 테라큐민30 선물세트'와 한독의 건강식품브랜드 '한독 네이처셋' 선물세트와 함께 성인과 어린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컬처렐 선물세트' 등을 마련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