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자사 모델 배우 이민호의 향기로운 순간을 담은 디지털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자사 모델 배우 이민호의 향기로운 순간을 담은 디지털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자사 모델인 배우 이민호의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제주 바다, 노을, 숲, 이민호의 세 가지 향기’라는 주제로 이민호 다채로운 매력과 분위기를 담아냈다고 한다. 제주를 떠올리게 하는 풍경 속에 녹아든 이민호는 설레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비롯해 남성미가 가득한 포즈와 신비로운 표정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제주 여행지의 감성을 담은 남성 향수의 콘셉트를 보다 매력적으로 소개하고자 이민호와 함께하는 화보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민호의 세 가지 향기로 그려진 ‘포맨 오 드 뚜왈렛’은 지난 12월 출시한 이니스프리의 첫 남성 향수 라인이다. 제주 바다와 오름, 숲 등 제주를 여행하며 느낄 수 있는 감성을 아쿠아 비치, 골든 선셋, 딥 포레스트 세 가지 향으로 재현해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디지털 향수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10일, 이니스프리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팬 100명을 초청해 이민호 팬 사인회를 연다. 당일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팬 사인회 당일 오후 1시 30분부터 ‘이민호 Live’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