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별도의 종합 매장을 운영한다.

이 스토어는 오는 14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달콤한 초콜릿은 물론 IT기기, 화장품 등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아이템까지 마음을 전할 기프트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먼저, 밸런타인데이 대표 선물로 꼽히는 초콜릿과 케이크 등 디저트류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은 케이크 전문 브랜드 ‘도레도레’와 홍대 인기 디저트 브랜드 ‘키스 더 티라미수’에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키스 더 티라미수’에서는 1만5000원 상당의 티라미수 초콜릿을 구매한 고객에게 목화꽃 한 송이를 무료로 증정·포장해준다.

또 ‘미니소’는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 메탈 블루투스 헤드셋을 각각 2만5900원, 1만9900원에 판매하며, 초슬림 메탈 보조배터리는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최근 바나나맛우유 보디제품으로 잘 알려진 ‘라운드어라운드’를 중심으로 ‘아비노’ ‘뉴트로지나’ ‘미주라’ 등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선보인다.

다양한 커플 아이템도 저렴하게 준비했다. 쥬얼리 브랜드 ‘O.S.T’는 커플링 특가전 및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가로 구성된 커플링 제품은 6만~8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며, 메탈 시계 제품도 정상가격에서 1만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패스트리빙숍 ‘버터’는 초콜릿과 함께 선물하기 좋은 인형 및 쿠션 제품,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과 캔들워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