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13일 전국 직영매장에서 MD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13일 전국 직영매장에서 MD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커피전문점에서 관련 제품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가 도입됐다.

탐앤탐스는 13일 전국 직영매장에서 MD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MD제품 단 하나를 구매해도 택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무료로 원하는 장소에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택배 서비스 신청 방법은 매장에 비치된 MD제품 가이드북을 보고 결제 후 택배 접수 신청서를 작성해 직원에 전달하면 된다. 고객이 신청한 MD제품은 탐앤탐스 물류창고를 통해 익일 발송된다.

MD제품 가이드북은 탐앤탐스의 식품과 비식품류 MD제품을 총망라하고 있다고 한다. 제품의 특성부터 가격까지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매장에 진열되지 않은 제품도 구매가 가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마음에 드는 MD제품이 있다고 해도 부피가 크면 그 자체로 짐처럼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며 “요즘 같은 겨울에는 MD제품을 들고 이동하기가 더욱 불편한데 이번 택배 서비스로 집에서 편하게 원하는 제품을 받아 볼 수 있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