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이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인근에 위치하는 대방디엠시티를 분양 중이다.

대방건설은 국토교통부에서 전국 건설업체를 대상으로 공사실적, 경영상태, 기술능력, 신인도 등을 종합평가한 ‘2016 시공능력평가’ 결과에서 30위를 기록하여 명실상부 메이저 건설사로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견본주택 방문을 통해 84A 타입, 84B타입, 84C타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공간 곳곳 우수한 마감재로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으며, 전세대 욕실 2개 구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대방디엠시티의 배려도 엿보인다. 욕실 눈부심 방지 LED조명 설치로, 야간에 욕실 사용시 눈부시는 일이 없도록 신경썼고,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으로 자동으로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빗물재활용 시스템, 첨단보완 원패스 시스템, 단지 내 조경 및 휴게시설·놀이시설과 대방디엠시티의 커뮤니티시설 등 편안하고 안락한 생활에 중점을 두고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대방디엠시티는 입지조건과 맞물려 프리미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약 1900여개의 기업입주 및 약 1만8000여개의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는 테크노밸리, 1조4000억원을 들여 테마파크와 융·복합 공연장 등을 조성하는 대형 프로젝트로 5만 6000여명의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는 K-컬처밸리 등 굵직굵직한 대형 개발호재들이 연이어 이어져 풍부한 배후수요로 미래가치가 기대 받고 있다.

중도금 전액무이자대출을 이용해 입주하는 2020년까지 기다리는 동안 개발 호재들로 인한 프리미엄도 기대해볼 만하다.

일산대방디엠시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에 위치하고 있는 견본주택을 방문하여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박시홍 기자 (sihong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