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영양제, 관절보호 용품, 외출 보조용품 등 노령견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하게 선보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영양제, 관절보호 용품, 외출 보조용품 등 노령견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하게 선보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진=쿠팡 제공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영양제, 관절보호 용품, 외출 보조용품 등 노령견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하게 선보이는 기획전을 벌인다.

먼저 반려견의 노화가 진행되면 식욕이 줄고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에 당뇨나 심폐 및 간 기능 저하, 피부병, 비만 등 각종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크다.

이에 관절기능 및 안구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이 함유된 ‘ANF 홀리스틱 시니어 램 앤 라이스 기능성 사료’를1만 5000원대에 판매한다. 노령견의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뉴플렉스 리버 미니 츄어블 간 영양제'를 1만4000원대에 판매한다.

또 노령 반려견이 높은 곳을 오르내릴 때 충격을 흡수해주는 ‘도그포즈 강아지 계단(3단)’을 3만2000원대에, 미끄럼 방지 매트인 ‘루나하우스 지브라 쿠션 매트’를 3만6000원대에 판매한다. 또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로토마이펫 높이조절 애견 식기 1구 스몰’을 3만4000원대에 선보인다.

신진대사가 활발하지 못하고 활동량이 적은 노령견의 체온조절을 위해 푹신한 쿠션감으로 아늑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핑크쥬 패딩 애견·고양이 하우스’를 3만1000원대에, 부드러운 원단으로 피부 자극이 없는 ‘쏘아베 구름 매트(블루)’를 1만1000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산책을 싫어하는 반려견을 위해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자랑하는 ‘릿첼 애견 유모차 라콧도(블랙)’를 14만원대에, 개성 있는 디자인에 큼직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인 ‘쏘아베 프리스타일 슬링백 이동장’을 1만6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