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지난 2월 1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NOREN 포럼 2017’에 참석했다.

‘NOREN 포럼 2017’은 주식회사 노렌이 주최한 행사로 ‘사례로 배우는 기업 WEB사이트 운영의 과제와 미래’를 테마로 하여 “주식회사 일본여행” 사례를 중심으로 Web 전략, 운영체제, NOREN활용의 모범사례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오재철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인 노렌을 환영하는 바이며, 일본 시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지원해 나갈 것’이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한국 디지털 마케팅 현황과 NOREN 로드맵에 대해 공유하고, ‘앞으로 NOREN과 적극적으로 협력해나갈 것이며, 최고의 서비스와 제안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는 일본에서 열린 NOREN 2017 포럼에 참석해 발표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는 일본에서 열린 NOREN 2017 포럼에 참석해 발표했다.

이 행사에서는 NOREN 세일즈/테크니컬/기획 분야의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시상하는 시간을 가지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NOREN 그리고 100개가 넘는 파트너사들과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달 NOREN(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패키지타입 CMS)이 2015년도 일본 내 IT솔루션 부문에서 점유율 18.8%를 달성하며 매출 쉐어 1등을 차지한 바 있으며, NOREN과 함께 향후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갈 계획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