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사람(남자, 여자)들의 생활 맞춤형 살찌는 법이 기록된 살찌는 컨설팅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영양밸런스 유지전문기업인 허브보리는 기존 몸무게 증량 제품 판매와 더불어 고객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증량할 수 있도록 맞춤형 살찌는 컨설팅을 시행하고 있다.

허브보리는 고객 개인별 식습관조사표를 통해 상태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인에 따른 체중 평가, 체질량 지수, 필요 열량 체크, 원인 분석 및 체중 변화 그래프, 맞춤형 살찌는 방법 및 음식 처방, 맞춤형 운동처방, 운동순서, 맞춤형 식단표, 살찌는 제품 및 프로그램 안내 등 살찌는 컨설팅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단순히 몸무게 증량 제품만 판매하는 타 기업과는 다르게 전문적인 컨설팅과 보고서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분석을 통한 건강 지식 서비스(컨설팅)를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언제나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허브보리는 개인의 체질과 비용 등을 고려해 다양한 증량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제시하고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살찌기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절약형 한 달 프로그램'을, 영양 밸런스를 생각하면서 살찌우길 원하는 사람에게는 '기본 한 달 프로그램'을, 보다 빠르게 살찌우길 바라는 사람들에게는 '스피드 한 달 프로그램'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증량 제품으로는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비롯한 미네랄, 무기질, 탄수화물,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돼 있어 건강 유지 및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는 ‘허브보리쉐이크’와 대두단백과 유청단백이 함유된 양질의 단백질 식품인 ‘단백질파우더’ 등이 있다.

몸무게 증량 제품 살찌는 쉐이크(허브보리쉐이크)을 비롯해 건강하게 살찌는 방법, 살찌는 정보, 상품구매가이드, 살찌는 헬스 운동법, 1:1맞춤 상담 게시판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허브보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대표번호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시홍 기자 (sihong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