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캐릭터 콜라보 기념영상 및 ‘창세기전3’ 주요 성우 인터뷰 공개

넥스트플로어는 28일 시프트업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데스티니차일드for Kakao’와 ‘창세기전’의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세기전’은 1995년 첫 작품을 선보인 이후 최근까지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 됐으며,‘데스티니차일드’ 내에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창세기전3’ 주인공인 ‘살라딘’이 데스티니차일드 내 신규 5성 차일드로 새롭게 탄생했다. ‘살라딘’은 창세기전3를 통해 막강한 공격력과 개성 있는 의상, 애잔한 스토리 등으로 당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바 있다.

이와 함께 ‘창세기전3’의 명대사가 담긴 어펙션 스토리를 새롭게 추가, ‘살라딘’의 어린시절 모습인 ‘필립’을 비롯해 ‘버몬트 대공’ 및 ‘얀 지슈카’등 창세기전3의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한다.

신규 차일드 ‘살라딘’은 오는 3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게임 내 ‘하드(Hard) 난이도’ 던전 플레이를 통해 ‘시반슈미터의 인장’을 모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추가된 신규 일러스트를 소개하는 티저 영상과 '창세기전3' 성우들의 특별 인터뷰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