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신메뉴 레디핫 치킨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1+2 증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오랫동안 준비한 이번 신메뉴는 매운맛을 즐기는 고객들과 그렇지 않은 고객들까지도 사로 잡은 맛” 이라며 “치킨마루 점주들 또한 이번 신메뉴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레디핫 치킨은 매운치킨이다. 고춧가루, 청양고추 액기스 등 화학적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올라오는 매운맛이 특징이다. 레디핫 소스에는 사과, 딸기잼 등 과육이 들어가 있어 감칠맛이 일품이란 평가다

레디핫 치킨은 독한 레디핫, 크리스피 레디핫 치즈, 순살 레디핫 치즈로 맛볼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리스피 레디핫 치즈 치킨과 순살 레디핫 치즈 치킨에는 치즈 소스가 더해져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매콤한 맛은 낮췄다.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레디핫치킨 출시 기념으로 신메뉴 구매자에게는 1+2 증정 프로모션이 치킨마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레디핫 치킨을 1종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케이준 감자튀김과 파우치 소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레디핫 1+2 증정 프로모션’은 현재 치킨마루 152개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레디핫 치킨 인기에 힘입어 1+2 프로모션 참여 매장은 증가되는 추세다. 행사를 진행하는 매장은 치킨마루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신메뉴 출시 전 체험단들은 치킨 시식 후 직접 만들어 먹는 레디핫 치킨꼬치, 레디핫 치킨 볶음 라면, 레디핫 치킨 볶음밥 등 응용 레시피를 공유하며, 레디핫 치킨 출시 전 기대를 나타낸 바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불경기 일수록 매운맛에 끌리게 되며, 이번 신메뉴 출시로 더욱 탄탄해진 치킨마루 메뉴 구성을 갖추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 출시와 가맹점 매출상승에 이바지하는 프로모션으로 본사와 가맹점이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