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패션·뷰티를 비롯한 유통 업체들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신상 해외명품 대전
이랜드리테일이 다음달 28일까지 두 달 동안 해외명품 대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명품 대전에는 버버리, 구찌, 펜디 등 총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2017년 SS시즌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랜드리테일 처음으로 빈티지 상품을 판매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소장하고 있는 샤넬과 루이비통 상품을 가져오면 전문 감정사에게 감정 받은 뒤 다른 빈티지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명품 대전은 1일 NC송파점을 시작으로 뉴코아 강남점, NC강서점, NC광주역점, NC해운대점, NC평촌점, 2001분당점, 동아쇼핑점 등 전국 이랜드리테일 8개 지점에서 3~5일씩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J푸드빌 비비고, 갓 지은 솥밥으로 차린 반상 출시
CJ푸드빌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갓 지은 솥밥에 입맛을 돋우는 별미를 더한 반상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1인용 솥에 즉석에서 밥을 지어 낸 솥밥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비비고는 이번 봄을 맞아 '꼬막 솥밥과 된장찌개', '육개장과 솥밥' 등 솥밥을 활용한 반상 메뉴 2종을 출시했다.
'꼬막 솥밥과 된장찌개'는 향긋한 봄나물 양념장으로 비벼먹는 꼬막 솥밥과, 입맛을 돋우는 참나물무침, 된장찌개를 함께 제공한다. '육개장과 솥밥'은 양지고기를 듬뿍 올린 육개장을 갓 지은 솥밥과 함께 내놓는다. 육개장의 깊고 얼큰한 국물에 따끈따끈한 밥을 말아 먹으면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정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정 라인'의 4개 품목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설화수 '자정 라인'은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백삼사포닌을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억제한다. 또한 백삼농축다당체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 맑은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한 빛으로 온종일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올해 업그레이드 된 자정 라인의 제품들은 자정수, 자정유액, 상백크림, 자정미백아이에센스 총 4개 제품이다.
백삼사포닌을 원료로 한 자정 라인은 올해 새로 출시된 제품들을 비롯해 모두 10종으로 구성된다.

▶LF 라움에디션, 황금 혜택 담은 '골든위크' 이벤트
LF(대표 오규식)의 리테일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이 오는 13일까지 '골든위크' 이벤트를 LF몰 내에 열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골든위크' 이벤트는 1년 중 최대 혜택이 준비된 행사로 본격적인 봄 패션을 제안한다. 먼저 독일 캐주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골든위크' 기획전의 신제품 구매 시 다양한 슈즈와 매치할 수 있는 패션 양말을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하며, 요시삼라, 버켄스탁, 질바이질스튜어트 중 두 브랜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마일리지를 오는 20일 일괄 증정한다.
2013년 론칭한 라움에디션은 신발과 가방을 중심으로 하는 액세서리 전문 편집숍으로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브랜드와 제품을 발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