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금탑에프엔비 제공
사진=금탑에프엔비 제공

유통·레저업계가 봄을 맞아 갖가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기 위한 이색적인 이벤트가 다양하다.

먼저 금탑에프엔비의 스몰비어&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은 '한라봉 크림생맥주' 출시하며 이벤트를 벌인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최근 제주 농가와 산지 직거래 협약을 체결했으며 농가로부터 직접 공수받은 한라봉으로 크림생맥주를 만들고 있다.

또 이벤트는 한라봉 크림생맥주 2잔과 대표 메뉴인 '순살 치킨' 세트를 기존 1만6000원에서 9000원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 50세트 소진 시까지 이어진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와 인천 네스트 호텔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의 봄 패키지 '아이오페와 네스트의 봄 이야기'로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룸 1박과 조식 뷔페 2인 그리고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세럼 기프트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는 오는 5일까지 숙박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숙박권 사용기간은 12월 30일까지다.

서울 익선동 한옥마을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5060 세대를 위한 '응답하라 5060'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5월까지 호텔의 테이스트(Taste) 뷔페 레스토랑 방문고객 중 주민등록증 상 나이가 50~69세(1949년부터 1968년까지)인 노인이 대상이다.

본인의 학창시절 교복 사진을 인증하면 현장에서 뷔페 레스토랑 요금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앰배서더 클럽(Ambassador Club) 무료 멤버십 회원 10%, 앰배서더 플러스 클럽(Ambassador Plus Club) 유료 멤버십 회원 최대 15% 할인이 추가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세계 최초로 높은 상공에서도 즐길 수 있는 수제맥주 '벳시 비어(Betsy Beer)'를 자체 개발해 승객들에게 소개한다. 이달부터 홍콩과 영국 런던의 히드로를 운항하는 항공편 등에서 첫 선을 보인다. 또 캐세이패시픽과 캐세이드래곤항공은 봄을 맞아 일등석 및 비즈니스석의 봄철 메뉴도 새롭게 구성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