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 밤 10시 40분부터 70분 동안 '셀트리온 스킨큐어 리얼 컴플렉션 크림 세트'(8만9000원)를 방송한다. 기초 크림 하나로 보습과 피부 톤업 기능까지 갖췄다.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 밤 10시 40분부터 70분 동안 '셀트리온 스킨큐어 리얼 컴플렉션 크림 세트'(8만9000원)를 방송한다. 기초 크림 하나로 보습과 피부 톤업 기능까지 갖췄다.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 밤 10시 40분부터 70분 동안 '셀트리온 스킨큐어 리얼 컴플렉션 크림 세트'(8만9000원)를 방송한다. 기초 크림 하나로 보습과 피부 톤업 기능까지 갖췄다.

'셀트리온' 기술력으로 완성된 제품으로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무색소' 톤업 크림이며, 보습과 탄력 개선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셀트리온 스킨큐어는 특허 성분인 칼라민이 15% 함유돼 있어, 어두운 피부톤을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미백용 크림이다. 밤에도 바르고 잘 수 있는 크림이다. 세라마이드, 자연 유래 성분 등 60여가지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광채막이 보습 효과까지 높여준다.

12일 밤 10시 4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1개 세트 구입 때 '셀트리온 리얼컴플렉션 크림EX 50g' 4개와 함께 '한스킨 콜라겐 인센티브 크림 50㎖' 1개, '한스킨 인센티브 아이크림 30g' 2개를 추가 구성으로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12일 하루 동안 인기 대형 가전과 리빙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BMW와 LG 트롬 스타일러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특집방송 ‘리빙페어24’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12일 하루 동안 인기 대형 가전과 리빙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BMW와 LG 트롬 스타일러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특집방송 ‘리빙페어24’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12일 하루 동안 인기 대형 가전과 리빙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BMW와 LG 트롬 스타일러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특집방송 ‘리빙페어24’를 진행한다.

LG의 인기 가전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당일 방송상품 구매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롯데홈쇼핑 적립금(3명) 증정, 인기 생활가전을 선정해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당일 오전 10시부터는 살림 비법을 소개하는 롯데홈쇼핑 리빙 프로그램인 ‘리얼생쇼 하와유’를 통해 ‘LG 디오스 냉장고 매직스페이스 메탈 V8700(216만원)’을 판매한다.

상냉장 하냉동 타입으로,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은 상단에 오랜 기간 보관이 필요한 냉동실은 하단에 배치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최대 10% 할인가에 선보이고, 압력밥솥, 후라이팬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전 11시 15분, 오후 4시 10분에는 LG전자의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153만원)’와 최근 세컨드 가전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LG트롬 건조기(129만원부터~)’의 2017년형 신규모델을 선보인다. 커피머신과 토스터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밤 11시 50분부터는 43~65인치까지 총 5가지 모델의 ‘LG 울트라 HD TV(108만9000원부터~)’를 10% 할인가에 선보여 최대 28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다이슨’의 V6코드프리(74만8000원)’, ‘LG하우시스 발코니’ 신규모델도 리빙페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이고, 당일 생방송 중 해당 상품들은 데이터홈쇼핑 ‘롯데OneTV’를 통해서도 동시 진행한다. 생방송 이후에도 잔여수량을 롯데아이몰, 바로TV앱, 데이터홈쇼핑을 통해 하루 동안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 리빙페어24 기념해 롯데렌터카 특집방송도 실시한다. 오후 7시 25분, 밤 10시 35분 총 2회에 걸쳐 특별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당일 방송을 통해 주문 및 상담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과 혜택들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독일 유명 세단 ‘BMW 118D JOY(1명)’를 비롯해 2000만원(1명), 1000만원(1명)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의류관리기기인 ‘LG 트롬스타일러(8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단기렌터가 하루 무료이용권’, ‘단기렌터카 50% 할인쿠폰’, ‘그린카 3시간 할인이용권’ 등을 제공하며 기존 렌터카 방송 대비 대폭 확대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CJ오쇼핑은 자사의 대표 편집매장인 `퍼스트룩(1st Look)`이 모바일 쇼핑 앱을 출시하고, 22일까지 패션 피플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은 자사의 대표 편집매장인 `퍼스트룩(1st Look)`이 모바일 쇼핑 앱을 출시하고, 22일까지 패션 피플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자사의 대표 편집매장인 ‘퍼스트룩(1st Look)’이 모바일 쇼핑 앱을 출시하고, 22일까지 패션 피플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스트룩’은 CJ오쇼핑과 CJ E&M이 2012년 공동 론칭한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이다. CJ오쇼핑은 ‘샌프란시스코마켓’ ‘배럴즈’ ‘필슨’ ‘로우클래식’ ‘페넥’ 등 500여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핫한 아이템을 퍼스트룩 온라인몰을 통해 활발히 소개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퍼스트룩 모바일 쇼핑 앱은 미디어와 커머스가 결합된 플랫폼을 선보이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쇼핑환경을 제공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매달 최신 트렌드를 제공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함께 운영하며 매거진 속 연계 상품의 구매 편의성을 확대했다. 앱 내에서는 MD추천상품, 편집매장, 브랜드관, 세일관 등 카테고리별 맞춤 쇼핑을 지원해 기존의 퍼스트룩 온라인몰 상품을 모바일 환경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모바일 쇼핑 앱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로는 퍼스트룩의 대표 브랜드 패션 아이템을 주차별로 할인가에 선보이며, 브랜드별 추가쿠폰도 제공한다. 3주차(~15일 까지)에는 ‘뎁’ ‘프루아’ ‘위글위글’, 4주차에는 ‘베로니카런던’ ‘스틸원더링’ ‘오엘’(~22일 까지) 등의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한다. 해당 앱을 설치한 모든 고객에게는 모바일에서 5만원 이상 결제 때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CJ오쇼핑은 오는 12일까지 CJ몰에서 `뷰티풀데이즈`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초케어부터 메이크업·클렌징·헤어·바디 관련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은 오는 12일까지 CJ몰에서 `뷰티풀데이즈`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초케어부터 메이크업·클렌징·헤어·바디 관련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이와 별도로 CJ오쇼핑은 오는 12일까지 CJ몰에서 ‘뷰티풀데이즈’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초케어부터 메이크업·클렌징·헤어·바디 관련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TV홈쇼핑 히트상품을 모은 ‘2017 히트 신상 특집 모음전’을 통해 ‘AGE 20’S 에센스 팩트 패키지’(6만9900원), ‘차홍 뿌리볼륨스틱 패키지’(6만9900원), ‘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시즌5’(9만9000원), ‘약손명가 리프팅 프로그램 패키지’(6만9900원) 등 10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모바일 앱 5% 추가 적립 혜택과 카드사별 청구할인(기간별 할인율 상이)도 주어진다.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실속형 고객들을 위한 드럭스토어 상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메디힐 티트리케어 솔루션 에센스 마스크(10매)'(50% 할인가 1만원), ‘피지오겔 DMT 크림 기획세트(150㎖+75㎖)’(30% 할인가 4만5600원)에 판매한다. 또 ‘페리페라 페리스잉크 더 벨벳’은 20% 할인한 7200원에, ‘로레알 미라클 헤어팩(170㎖)’도 34% 할인한 5900원에 판매하는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CJ몰은 다양한 할인 쿠폰 제공과 적립금 이벤트, 뷰티아이템 증정 등의 행사도 벌인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