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10일 농어촌희망재단 9억원 전달식 가져
한국마사회(회장 이양호)는 10일 오후 2시 경기도 과천에 소재한 렛츠런파크 서울 본관 대회의실에서 농어촌희망재단에 9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양호 마사회장을 비롯해 김휴현 농어촌희망재단 문화사업단장, 음악가 금난새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농어촌희망재단은 한국마사회가 지난 2005년부터 212억원을 출연한 기관이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농어촌 청소년 오케스트라(Korea Young Dream Orchestra)' 지원금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양호 마사회장은 "농어촌 청소년 오케스트라가 국내외를 오가며 음악을 통해 기쁨과 행복을 나눌 수 있게 된 데는 농어촌희망재단과 금난새 총감독 등 많은 분들의 땀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음악을 통해 농어촌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펼쳐나갈 수 있게 마사회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했다.

농어촌희망재단 기부금 전달식. 이양호 마사회장(왼쪽)과 금난새 총 감독
농어촌희망재단 기부금 전달식. 이양호 마사회장(왼쪽)과 금난새 총 감독

▶공항철도, '제 4기 공항철도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공항철도(AREX)의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선발된 '제 4기 공항철도 서포터즈'가 10일 오전 인천 서구 검암동 본사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성희 공항철도 부사장과 16명의 신규 서포터즈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관제실 견학, 활동 사항 및 향후 일정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연말까지 역·열차 시설 및 이용정보 등의 분야에서 서비스 개선사항을 도출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공항철도가 추진중인 '고객중심경영' 실현을 돕는 프로슈머로 활동하게 된다.
공항철도측은 "2014년 서포터즈 도입 이후 현재까지 200여건에 달하는 개선사례가 도출되었다"며 "이용자 관점에서 제시하는 서포터즈들의 객관적인 평가와 실질적 조언이 고객서비스 발전에 적절한 가이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딸기 체험 프로모션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가 봄을 맞아 딸기 체험 프로모션 '폴링인딸기(Falling in DDALKI)'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폴링인딸기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딸기를 수확하고 맛볼 수 있는 '딸기 따기 체험'과 직접 딸기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쿠킹클래스'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충주점, 청평점, 남원점, 제주 서귀포점 등 전국 5개 지점에서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딸기 따기 체험은 각 지점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인근 딸기 농장에서 할 수 있다. 신선한 딸기를 무제한으로 수확하여 먹을 수 있으며, 수확한 딸기는 500g 팩에 포장해서 가져갈 수 있다.
쿠킹클래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리얼 딸기잼과 딸기 퐁듀, 컵케이크, 딸기 초코딥, 딸기 쿠키, 라이스 딸기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LF몰, 3만 마일리지 드림 이벤트 실시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10일부터 31일까지 전 고객 대상으로 3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3만 마일리지 드림(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3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LF몰 앱(App)을 통해 마일리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가입 회원에 한해 ID당 1회에 한정된다.
한편, 3월 신규가입 고객 및 3월 첫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3만 마일리지와 함께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