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라파엘 웨딩은 ‘선피팅’제도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합리적인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스드메 후기 글 작성시 최대 현금 20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시스템도 합리적인 소비를 유도한다. 원장급 메이크업과 고급 신상드레스가 포함되어 있어 착한 가격으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다. 계약 진행 시 본식 웨딩드레스 3벌 피팅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것도 합리적이다.

결혼 준비에 있어 가장 중요한 맞춤형급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이 포함됐는데도 가격은 129만원. 7년차 이상의 원장급 메이크업이 보장되며 본식 웨딩드레스도 100% 신상품으로만 제공된다.

부케(신부 1개) 및 가족과 신랑의 부토니아(7개 상당)가 마련되며 결혼식 날 1회, 촬영 당일 1회 등 총 2회의 턱시도 대여도 가능하다.

쵤영은 스튜디오와 본식으로 나뉜다. 스튜디오 촬영(11x14)은 20p, 앨범 1권, 서비스 액자 1개로 구성되며 본식은 원판사진(11x14) 10p, 앨범 2권, 스냅사진(11x14) 20p+원판 10p 등 총 30p, 앨범 1권 등도 포함된다. 스튜디오 촬영은 4곳의 업체에서 진행된다. 또한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다.

해당 업체 원장은 “결혼 준비 비용으로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새로운 스드메패키지를 내놓게 됐다”면서 “계약 전 반드시 웨딩 드레스를 입어본 후 진행해야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용 관련 문의는 업체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