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모던하우스 '바후스' 론칭
이랜드의 라이프스타일숍 모던하우스가 덴마크의 30년 전통 가구브랜드 악토나(ACTONA)와 콜라보레이션한 가구 브랜드 '바후스'를 다음달 26일 선보일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바후스는 악토나의 가구 디자이너 존 니슨이 제품을 디자인하고, 모던하우스가 생산 및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북유럽 현지 가구 브랜드의 디자인을 직접 받아 생산하는 것은 모던하우스 바후스가 국내 최초다.
실용주의 철학이 곳곳에 스며든 디자인 강국 덴마크답게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가구들이 주를 이룬다. 바후스 1호점은 다음달 26일 NC강서점에 오픈하며, 추후 단독 온라인몰과 로드샵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모던하우스 관계자는 "북유럽st.(스타일)이 아닌 진짜 북유럽에서 디자인해온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감각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가져오고 모던하우스가 직접 생산하여 직수입하는 제품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에 북유럽 가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뚜레쥬르, 신선함 가득한 '갓빵 서프라이즈 시리즈' 출시
뚜레쥬르가 독특한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맛의 놀라움을 더한 '갓빵 서프라이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시그니처 제품으로 뚜레주르에서 선보인 '갓빵'은 '갓 구운 신선함'과, '획기적인 놀라움'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갓 구웠을 때 가장 맛있는 빵의 형태와 식감이 특징이다. 바삭한 파이에 구름처럼 가벼운 크림을 넣은 패스트리 '크림치즈 파이팝', 오징어먹물 빵 안에 소시지와 나초치즈를 듬뿍 넣은 '오징어먹물 소시지 브레드', 베이컨을 꼬아서 튀긴 '베이컨 못난이 도넛' 등은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새로운 갓빵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갓빵은 놀랍다'를 외치면 갓빵 9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