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봄맞이 메이크업을 위한 화장품 신상품 2종이 출시되었다.

이번 반트36.5에서 출시된 제품은 ‘마린콜라겐팩트’(콜라겐 스킨 핏 파운데이션), ‘메쉬팩트’(누드 핏 커버파운데이션)로 동물성 콜라겐이 아닌, 해양에서 추출하여 안정성이 우수한 마린콜라겐이 사용되었다.

‘마린콜라겐팩트’는 마린콜라겐에 식물성콜라겐과 레드진생콜라겐, 포도추출물이 추가 사용된 순도 높은 콜라겐 5000ppm이 함유되어있다.

피부보습, 피부탄력, 피부영양공급 기능 외에 주름 개선에 좋은 링클케어 기능, 화이트닝기능 SPF40 / PA+++, 자외선차단기능이 있다.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마린콜라겐 팩트’의 비결은 퍼프에 숨겨져있다. 치밀한 조직감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주며 99.9%의 항균 효과로 청결한 상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자일리톨성분으로 청량감을 높였다.

‘메쉬팩트’에도 마린콜라겐이 5000ppm이 함유되어 있으며, 고탄력의 메쉬망을 사용한 퍼프망으로 뭉침없이 균일하게 피부에 도포되어 잡티 커버와 피부 표현력이 가능하다. 피부를 탄력있게 표현해주는 파운데이션 기능은 물광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피부에 안전한 수용성 저분자 마린 콜라겐은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 여기에 쫀쫀한 크림타입의 파운데이션이 메쉬망을 통과하여 퍼프에 뭉침없이 도포되면서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이로써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가 연출된다,

한편, 해당 업체의 전 제품은 반트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박시홍 기자 (sihong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