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교육기간 경록이 2017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100%합격프로젝트 프로그램 8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60여 년 경록만의 정통성과 노하우로 완성된 최적시스템이다.

먼저 인강은 ‘인터넷 전문기획 강좌’로 100여 명의 출제위원급 교수전문가그룹이 예측 분석 제안한 매뉴얼에 의해 전문교수가 강의한다. 소제목 강의로 나누어져, 이해가 더 필요한 부분은 소제목별로 뽑아서 손쉽게 반복 수강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됐다. 언제, 어디서나 라디오를 듣듯, TV뉴스를 보듯 스마트폰 등으로 무제한 반복수강해 특별한 암기 없이 합격할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다.

또한 교재는 신문을 보는 것처럼 따라서 반복하기만 하면 재수강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관계자의 얘기다. “따라만 하는데, 이해가 되는 이유는 60년간의 데이터를 기초로 메뉴얼화한 것을 바탕으로 특정인 한 명의 교수가 아닌 부동산학 대학교수 1세대부터 100여 명이 넘는 중진출제위원급 교수들이 집필 감수했기 때문”이라며 “매년마다 변경되는 법안과 판례에 맞추어 출제 기준에 맞게 시험 내용을 집어주어 교재를 보면 무엇을 집중해 학습해야 하는지 알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00%합격프로젝트는 평생회원반과 전과목대비반 과정을 통해 접할 수 있으며, 경록옥션 전국회권과 법원경매과정, 임대관리사과정을 무료로 원하는 기간과 시간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