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착한 빵 캠페인, 52만개 나눔빵 전달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CJ나눔재단과 함께 착한빵 캠페인을 지원한 뚜레쥬르 매장을 나눔실천매장으로 인증하고 감사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착한빵 캠페인은 착한빵 2개가 팔릴 때마다 나눔빵 1개가 적립돼 복지시설 아동에게 전달되는 CJ푸드빌 대표 나눔활동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현재 가맹점을 포함한 총 163개의 뚜레쥬르 매장이 착한빵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해 함께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며, "CJ푸드빌과 가맹본부, 그리고 가맹점이 한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고 말했다.
이번 나눔실천 인증을 받은 매장은 CJ도너스캠프에서 후원하고 있는 아동복지시설에 빵을 전달해온 점포들이다. 이에 CJ나눔재단은 나눔실천매장 인증 스티커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지와 기념품을 전달했다.
착한빵 캠페인은 2014년 9월 시작되어 올해 2월말까지 52만 4000여개의 나눔빵을 아동복지시설에 전달했다.

▶LF 헤지스 액세서리 설현 팬사인회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는 뮤즈 AOA 설현의 팬사인회를 다음달 15일 오후 3시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에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17SS 시즌 헤지스 액세서리는 '네가 궁금해'라는 테마를 선정하여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 바 있다.
설현 팬사인회는 신세계백화점 인천점과 롯데백화점 인천점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3월 25일부터 4월 9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몰인 LF몰에서도 설현 팬사인회 기획전을 진행한다. 3월 27일부터 4월 10일까지 기획전 내에서 상품 구매 후 댓글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팬사인최 초대권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