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한국생산성 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항공 전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아시아나항공은 2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7년도 NCSI 시상식'에서 '국내항공부문'과 '국제항공부문'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아시아나항공 김수천 사장(왼쪽 두번째)이 2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시상식'에 참석해, 한국생산성본부 홍순직 회장(왼쪽 세번째)과 항공부문 1위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김수천 사장(왼쪽 두번째)이 2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시상식'에 참석해, 한국생산성본부 홍순직 회장(왼쪽 세번째)과 항공부문 1위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조사 결과, 성별은 여성, 나이는 20대, 좌석은 비즈니스 이상 프리미엄 좌석의 만족도가 특히 높았으며,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서비스 ▲최신 항공기 도입을 통한 기재 경쟁력 강화 ▲모바일앱, 비콘 장치 등 IT 기술 접목을 통한 고객 편익 증대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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