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은 기획재정부가 대국민서비스 개선을 위해 전국 22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6년도 고객만족도조사(PCSI) 결과 종합점수 92.7점을 받아 5년연속 최고등급(S)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공단은 이창섭 이사장의 공감소통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2016년 4월 고객서비스 혁신의지를 담은 CS브랜드 'PLUS'를 새로 선포하고, Passion(열정), Listen(경청), Understanding(공감), Smile(미소)를 중심으로 다양한 CS 혁신과제를 발굴·추진해왔다.
전문가 현장컨설팅을 도입하고 현장점검을 통해 발견된 문제점을 즉시 개선하는 한편 고객패널단을 운영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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